미디어 성과 측정 및 투자 최적화

Media planning
and effectiveness

디지털 미디어 캠페인의
ROI를 개선하십시오

Context Lab 으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콘텐츠 성과를 높이십시오

Context Lab

디지털 광고는 채널(Context)에 따라 광고 효과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소비자가 광고를 실제로 접하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실제 광고가 보여지는 채널에서의 브랜드 성과를 측정해야 합니다.

Context lab은 각각의 채널 상에서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측정하여,
해당 채널에서 광고가 브랜드 지표를 어떻게 변화 시킬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의 질적 퍼포먼스를 측정하며,
‘스킵’ 과 ‘좋아요’ 등의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행동 반응도 확인 가능하여
최적의 디지털 광고와 채널을 결정할 수 있게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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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xt Lab으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콘텐츠 성과를 높이십시오.
디지털 광고는 채널(Context)에 따라 광고 효과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소비자가 광고를 실제로 접하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실제 광고가 보여지는 채널에서의 브랜드 성과를 측정해야 합니다.

Context lab은 각각의 채널 상에서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측정하여, 해당 채널에서 광고가 브랜드 지표를 어떻게 변화 시킬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의 질적 퍼포먼스를 측정하며, ‘스킵’ 과 좋아요’ 등의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행동 반응도 확인 가능하여 최적의 디지털 광고와 채널을 결정할 수 있게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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