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s
아이디어 및 컨셉 수용도 평가
  
|
광고 성과 예측 및 최적화
  
|
미디어 집행 및 효율성 평가
  
|
브랜드 경쟁력 평가
Kantar Korea
칸타 마켓플레이스 서비스 영역
아이디어 및 컨셉 수용도 평가
광고 성과 예측 및 최적화
LINK+
LINK Express
LINK AI
미디어 집행 및 효율성 평가
브랜드 경쟁력 평가
칸타글로벌
칸타코리아
칸타코리아 블로그
LINK+
LINK Express
LINK AI
브랜드 인사이트
Supercharge your
brand growth with
powerful diagnostics
Supercharge your brand growth with powerful diagnostics
강력한 진단으로 당신의
브랜드 성장을 가속화하십시오
|
브랜드 자산 측정
|
광고 집행 후 평가
|
Brand Equity Evaluation
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신속하게 확인하세요
Brand Equity Evaluation
브랜드의 현재 위상과 향후 잠재력을 짧은 시일 내 평가합니다.
확실하고 전략적인 브랜드 의사 결정이 가능합니다.
수십 년간 입증된 브랜드 자산(Equity) 측정방법인 칸타의
ʻMeaningful Different’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거나,
예상치 못한 시장 상황에 대응하거나, 브랜드 활동과 관련된
주변 환경 변화의 사전/사후 영향을 빠르게 확인해야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Brand Equity Evaluation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신속하게 확인하세요.
브랜드의 현재 위상과 향후 잠재력을 짧은 시일 내 평가합니다. 확실하고 전략적인 브랜드 의사 결정이 가능합니다.
수십 년간 입증된 브랜드 자산(Equity) 측정방법인 칸타의 ʻMeaningful Different’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거나, 예상치 못한 시장 상황에 대응하거나, 브랜드 활동과 관련된 주변 환경 변화의 사전/사후 영향을 빠르게 확인해야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Ad Now
로 광고 성과를 측정,
지금 집행하는 광고에 더 투자할지 결정하세요
Ad Now
집행하고 있는 라이브 광고가 타겟 고객에게 제대로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존 광고에 투입한 예산을 신속하게 조정하거나 계속
게재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향후 광고 캠페인 지속 여부를 결정할 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Ad Now로 광고 성과를 측정, 지금 집행하는 광고에 더 투자할지 결정하세요.
집행하고 있는 라이브 광고가 타겟 고객에게 제대로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존 광고에 투입한 예산을 신속하게 조정하거나 계속 게재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향후 광고 캠페인 지속 여부를 결정할 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