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사이트

Supercharge your
brand growth with
powerful diagnostics

Supercharge your brand growth with powerful diagnostics

강력한 진단으로 당신의
브랜드 성장을 가속화하십시오

Brand Equity Evaluation 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신속하게 확인하세요


Brand Equity Evaluation

브랜드의 현재 위상과 향후 잠재력을 짧은 시일 내 평가합니다.
확실하고 전략적인 브랜드 의사 결정이 가능합니다.

수십 년간 입증된 브랜드 자산(Equity) 측정방법인 칸타의
ʻMeaningful Different’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거나,
예상치 못한 시장 상황에 대응하거나, 브랜드 활동과 관련된
주변 환경 변화의 사전/사후 영향을 빠르게 확인해야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Brand Equity Evaluation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신속하게 확인하세요.
브랜드의 현재 위상과 향후 잠재력을 짧은 시일 내 평가합니다. 확실하고 전략적인 브랜드 의사 결정이 가능합니다.

수십 년간 입증된 브랜드 자산(Equity) 측정방법인 칸타의 ʻMeaningful Different’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거나, 예상치 못한 시장 상황에 대응하거나, 브랜드 활동과 관련된 주변 환경 변화의 사전/사후 영향을 빠르게 확인해야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Ad Now 로 광고 성과를 측정,

지금 집행하는 광고에 더 투자할지 결정하세요


Ad Now

집행하고 있는 라이브 광고가 타겟 고객에게 제대로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존 광고에 투입한 예산을 신속하게 조정하거나 계속
게재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향후 광고 캠페인 지속 여부를 결정할 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Ad Now로 광고 성과를 측정, 지금 집행하는 광고에 더 투자할지 결정하세요.
집행하고 있는 라이브 광고가 타겟 고객에게 제대로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존 광고에 투입한 예산을 신속하게 조정하거나 계속 게재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향후 광고 캠페인 지속 여부를 결정할 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칸타 마켓플레이스 상세 문의하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중요한 의사결정 순간에
칸타 마켓플레이스(Kantar Marketplace)를
선택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문의하기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