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s
아이디어 및 컨셉 수용도 평가
  
|
광고 성과 예측 및 최적화
  
|
미디어 집행 및 효율성 평가
  
|
브랜드 경쟁력 평가
Kantar Korea
칸타 마켓플레이스 서비스 영역
아이디어 및 컨셉 수용도 평가
광고 성과 예측 및 최적화
LINK+
LINK Express
LINK AI
미디어 집행 및 효율성 평가
브랜드 경쟁력 평가
칸타글로벌
칸타코리아
칸타코리아 블로그
LINK+
LINK Express
LINK AI
신제품/마케팅 아이디어 검증
Innovation and
product development
혁신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세요
|
아이디어 선별
|
컨셉 평가/검증
|
패키지 디자인 선별/평가
|
Idea eValuate
아이디어 선별로
잠재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선정하세요
Idea eValuate
많은 아이디어들 중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디어를
직관적으로 선별하여, 성공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들을
추릴 수 있습니다.
신제품 및 서비스 초기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제품명, 로고,
SNS게시물 등 다양한 형태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명시적으로 평가할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선택까지 고려합니다. 소비자가 의사결정에 이르기까지
유사한 과정을 거칩니다.
브랜드 평가를 통해 각 아이디어가 브랜드 포지셔닝에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를 이해하고, 브랜드에 의미 있는 차이를 줄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아이디어 선별로 잠재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선정하세요.
많은 아이디어들 중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디어를 직관적으로 선별하여, 성공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들을 추릴 수 있습니다.
신제품 및 서비스 초기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제품명, 로고, SNS게시물 등 다양한 형태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명시적으로 평가할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선택까지 고려합니다. 소비자가 의사결정에 이르기까지 유사한 과정을 거칩니다.
브랜드 평가를 통해 각 아이디어가 브랜드 포지셔닝에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를 이해하고, 브랜드에 의미 있는 차이를 줄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Concept eValuate
컨셉 평가/검증으로
잠재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선정하세요
Concept eValuate
시장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컨셉을 찾고, 브랜드 성장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컨셉을 보완하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FMCG, 금융, 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서 신제품 및 서비스 컨셉을 빠르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히트맵과 워드 클라우드(word cloud) 분석을 통해 타겟
소비자의 공감을 얻은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정확히
파악합니다. 성공적인 출시에 필요한 사항에 예산과 노력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필요한 항목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단
모듈을 더하거나 세부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별도로
측정하여 추가 성장 기회를 찾아 보십시오.
문의하기
컨셉 평가/검증으로 잠재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선정하세요.
시장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컨셉을 찾고, 브랜드 성장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컨셉을 보완하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FMCG, 금융, 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서 신제품 및 서비스 컨셉을 빠르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히트맵과 워드 클라우드(word cloud) 분석을 통해 타겟 소비자의 공감을 얻은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정확히 파악합니다. 성공적인 출시에 필요한 사항에 예산과 노력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필요한 항목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단 모듈을 더하거나 세부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별도로 측정하여 추가 성장 기회를 찾아 보십시오.
Pack eValuate
패키지 디자인 선별/평가로
패키지 디자인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 하십시오
Pack eValuate
패키지 스크리닝(Package screening)으로 수 많은 초기
패키지 아이디어 중에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것을
추릴 수 있습니다.
패키지 테스트(Package testing)는 고려하고 있는 패키지가
시장에서 얼마나 눈에 띄는지를 파악하여 가장 잠재력이 높은
안을 선정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품 출시와 리브랜딩을 위해서는 패키지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존 혹은 신규 패키지가 새로운 시장이나 새로운 판매
채널에서 브랜드의 기대치를 얼마나 충족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문의하기
패키지 디자인 선별/평가로 패키지 디자인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 하십시오.
패키지 스크리닝(Package screening)으로 수 많은 초기 패키지 아이디어 중에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것을 추릴 수 있습니다.
패키지 테스트(Package testing)는 고려하고 있는 패키지가 시장에서 얼마나 눈에 띄는지를 파악하여 가장 잠재력이 높은 안을 선정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품 출시와 리브랜딩을 위해서는 패키지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존 혹은 신규 패키지가 새로운 시장이나 새로운 판매 채널에서 브랜드의 기대치를 얼마나 충족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문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