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아이디어 검증

Innovation and
product development

혁신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세요

Idea eValuate 아이디어 선별로

잠재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선정하세요

Idea eValuate

많은 아이디어들 중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디어를
직관적으로 선별하여, 성공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들을
추릴 수 있습니다.

신제품 및 서비스 초기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제품명, 로고,
SNS게시물 등 다양한 형태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명시적으로 평가할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선택까지 고려합니다. 소비자가 의사결정에 이르기까지
유사한 과정을 거칩니다.

브랜드 평가를 통해 각 아이디어가 브랜드 포지셔닝에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를 이해하고, 브랜드에 의미 있는 차이를 줄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아이디어 선별로 잠재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선정하세요.
많은 아이디어들 중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디어를 직관적으로 선별하여, 성공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들을 추릴 수 있습니다.

신제품 및 서비스 초기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제품명, 로고, SNS게시물 등 다양한 형태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명시적으로 평가할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선택까지 고려합니다. 소비자가 의사결정에 이르기까지 유사한 과정을 거칩니다.

브랜드 평가를 통해 각 아이디어가 브랜드 포지셔닝에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를 이해하고, 브랜드에 의미 있는 차이를 줄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Concept eValuate 컨셉 평가/검증으로

잠재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선정하세요

Concept eValuate

시장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컨셉을 찾고, 브랜드 성장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컨셉을 보완하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FMCG, 금융, 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서 신제품 및 서비스 컨셉을 빠르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히트맵과 워드 클라우드(word cloud) 분석을 통해 타겟
소비자의 공감을 얻은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정확히
파악합니다. 성공적인 출시에 필요한 사항에 예산과 노력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필요한 항목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단
모듈을 더하거나 세부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별도로
측정하여 추가 성장 기회를 찾아 보십시오.
문의하기
컨셉 평가/검증으로 잠재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선정하세요.
시장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컨셉을 찾고, 브랜드 성장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컨셉을 보완하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FMCG, 금융, 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서 신제품 및 서비스 컨셉을 빠르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히트맵과 워드 클라우드(word cloud) 분석을 통해 타겟 소비자의 공감을 얻은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정확히 파악합니다. 성공적인 출시에 필요한 사항에 예산과 노력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필요한 항목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단 모듈을 더하거나 세부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별도로 측정하여 추가 성장 기회를 찾아 보십시오.

Pack eValuate 패키지 디자인 선별/평가로

패키지 디자인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 하십시오

Pack eValuate

패키지 스크리닝(Package screening)으로 수 많은 초기
패키지 아이디어 중에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것을
추릴 수 있습니다.

패키지 테스트(Package testing)는 고려하고 있는 패키지가
시장에서 얼마나 눈에 띄는지를 파악하여 가장 잠재력이 높은
안을 선정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품 출시와 리브랜딩을 위해서는 패키지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존 혹은 신규 패키지가 새로운 시장이나 새로운 판매
채널에서 브랜드의 기대치를 얼마나 충족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문의하기
패키지 디자인 선별/평가로 패키지 디자인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 하십시오.
패키지 스크리닝(Package screening)으로 수 많은 초기 패키지 아이디어 중에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것을 추릴 수 있습니다.

패키지 테스트(Package testing)는 고려하고 있는 패키지가 시장에서 얼마나 눈에 띄는지를 파악하여 가장 잠재력이 높은 안을 선정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품 출시와 리브랜딩을 위해서는 패키지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존 혹은 신규 패키지가 새로운 시장이나 새로운 판매 채널에서 브랜드의 기대치를 얼마나 충족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칸타 마켓플레이스 상세 문의하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중요한 의사결정 순간에
칸타 마켓플레이스(Kantar Marketplace)를
선택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문의하기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