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과 예측 및 최적화
뛰어난 성과를 내는
차별화된 광고를 만드십시오

LINK Express

for Static

LINK Express for Static을 활용해

非영상광고 효과를 최대화하는 인사이트를 얻으십시오




LINK Express for Static

LINK Express for Static을 활용해 非영상광고 효과를 최대화하는 인사이트를 얻으십시오.


비 영상광고 제작 뒤, 광고의 장단점을 파악하십시오.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수정 방향을 제안합니다.

소비자 응답을 세부적으로 파악하고, 포인트&클릭(Point & Click)과 워드 클라우드(word cloud)로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콘텐츠 최적화 방향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 광고 안을 비교하거나, 한 광고의 여러 버전을 평가해 가장
적합한 광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쇄물, POS 및 옥외 광고물 이미지에 대한 선호도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광고를 미세 조정하여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의 광고를 평가해 자사 광고가 다른 브랜드 광고 대비
어떤 경쟁력이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여러 광고 안을 비교하거나, 한 광고의 여러 버전을 평가해 가장 적합한 광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쇄물, POS 및 옥외 광고물 이미지에 대한 선호도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광고를 미세 조정하여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의 광고를 평가해 자사 광고가 다른 브랜드 광고 대비 어떤 경쟁력이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칸타 마켓플레이스 상세 문의하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중요한 의사결정 순간에
칸타 마켓플레이스(Kantar Marketplace)를
선택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문의하기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