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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광고 제작 시, 소비자 응답과 안면 인식 기술(Facial coding) 등을 활용, 광고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수정 방향을 제시합니다.

광고가 브랜드와 판매에 미칠 영향을 예측하여, 콘텐츠 최적화 방향을 제안합니다.

준비한 광고의 수준과 조사결과 활용방향을 고려하여, 필요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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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습니다. 브랜드 자산 측정 모델을 기반으로 주요 항목을
측정하며,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세부적인 지표에 대한 소비자 응답과 안면인식 기술(Facial
Coding)을 활용한 장면 별 감점 반응을 통해 콘텐츠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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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 데이타베이스에 축적된 표준지표(norm)와의 비교를 통해
성공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으며, 준비된 시안 중 가장
경쟁력 있는 광고를 선택하거나, 이전 광고와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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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를 조기에 선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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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보드 단계에서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조기에 선별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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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한 광고의 수준과 조사 결과 활용방향을 고려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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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디지털, 영화 컨셉 중에서 시장 내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큰 스토리보드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각 스토리보드 컨셉의 장단점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광고 준비 과정에서 광고 스토리와 내용/멘트를 변경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제안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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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한 광고의 수준과 조사결과 활용방향을 고려하여, 필요한
설문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의 경쟁력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환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단기 판매 증가를 유도하는지, 장기적 브랜드 자산
구축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고,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세부적인 지표에 대한 소비자 응답과 행동 데이터, 안면인식
기술(Facial Coding)을 이용한 장면 별 감점 반응을 활용,
디지털 상에서 지나치거나 건너뛰기(skip)하기 어려운 콘텐츠를
제안합니다.

준비된 시안 중 선택하거나, 이전 광고와 비교하실 수 있으며
칸타 데이타베이스에 축적된 표준지표(norm)와의 비교를 통해
성공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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